■Entrepreneur■■■/Entrepreneur's Diary

제 49화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어플리케이션 개발 중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송정현 Budher Song 2012. 2. 28. 22:33
2012년 02월 28일

Entrepreneur's Diary #049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어플리케이션 개발 중!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어플리케이션 제작 중이다.
물론, 무료다. 앱쿠커의 무료제작 툴을 이용해서 신청했다. 벌써 한번 미끌어졌다가 다시 신청했다. 이번에는 승인이 떨어질 것이라 기대된다. 제작툴이 아직은 버그가 좀 있는 듯 하다. 제대로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진이 표현안된다던지.. 등의 불편함이 눈에 띄였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용 기본 어플리케이션이 공짜라는 점에서 다소 괜찮은 점수를 주고 싶다.
어플리케이션 메뉴는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방명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NS와 연동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니, 향후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되면 많이 설치해주시길!!

(사진 : 제작 중인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어플리케이션 인트로 화면)

인트로 화면은 파워포인트에서 작업해서 다소 횡한 느낌이지만, 다음에 더 좋은 디자인을 넣기로 하고 이번에는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다. 스폰서는 일부러 넣었다. 그동안 많이들 도와주셨기 때문에 넣지 않을 수가 없지. 스폰서해준 분들은 사실 홍보나 광고 별로 신경 안쓰시는데.. 애초에 나는 약속을 했기 때문에.. 끝까지 홍보합니다. ㅎㅎ;

올 여름방학 때 즈음에 다시 기업가정신 세계일주를 떠나야 할텐데.. G20 YES Mexico가 거의 기말고사 전 기간이라.. 발목 잡히는 타이밍이다. 그래도 한번 고려해볼만한 좋은 기회.

조만간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출시되면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어플 많이 추천!! 바랍니다.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 @ECultureCenter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