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01월 25일

 

즐겁지만 무거운 생일.

 

일은 점점 하나씩 풀려가고, 예전보다는 진척이 상당히 보인다. 그러나, 후원은 보수적으로 계획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상황이 어렵다. 무엇인가 이 상황을 뚫고 지날 수 있는 돌파구가 필요하다.

그게 무엇일까?? 고민이다. 정말로.

 

최근, 학술연구 팀블로그 - MBA7, 스타트업 관련 온라인 미디어 - 벤처스퀘어, 대학생 벤처신문 두드림, KnP Books 출판 계약협의 등 애초에 구상했던 일 +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가 들어와서 상당히 고무적이다.

후원기업이 들어올 만한 판, 그 다음 단계를 위한, 몇 가지 구상안들을 더욱 구체화시키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후원기업이 들어올 만한 큰 판. 어떻게 해야하나?? 큰 판을 짜면 짤 수록 내 어깨는 더욱 무거워질 것이다. 지금 10명 정도의 멤버들도 대식구가 아닌가!! 나는 이 프로젝트 실전 리더십 함양 테스트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묵묵하게 응원해주는 팀원들과

기업가정신, 도전정신의 확산을 위해 함께 협업하고 있는 기업 및 단체, 물심양면 각종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후원자 분들과 함께 큰 판을 짜고 싶다.

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큰 판을! 하지만 실천은 매우 작은 것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닐까. 하루하루 매 시간을 정말 소중하게 열심히 살아야겠다.

 

고민에 고민에 또 고민해보자.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