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Way

전 세계 공식 한인회 리스트 입수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송정현 Budher Song 2010. 9. 7. 12:24

2010년 09월 05일

 

전 세계 한인회 리스트 입수!!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외교통상부 관련 자료를 샅샅이 뒤져보던 중 건진 대박 자료!!

세계 각 국의 한인회에 대한 정보를 찾았다.

 

(사진 : 재외한인단체개황, 외교통상부 2006)



거기엔 회명, 주소, 회원수, 회장, 연락처, 회보발행부수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져 있었고, 방문 국가별 한인회에 요청을 하여,

통역, 해당 지역 정보 등을 제공받고, 그들과의 네트웍을 구축한다면,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2006년도 자료라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이거라도 어디인가?

특히, 이멜 주소는 잘 바꾸지 않는 것이니 매우 유용한 자료라 할 수 있다.

 

이로서 우리 프로젝트에 한 걸음 더 다가선 것 같다.

나는 할 수 있다~ㅎㅎㅎ

우리는 할 수 있다.

 

 

 

자료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십시요.

송정현 010-5455-5897 qusxothdwkd@naver.com

사용처와 이멜을 남겨주시면 제가 확인 후 송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가 담긴 자료라서 오픈하기는 좀 그렇네요.)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