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Diary

제 88화 Quest 4 Organizer 진행 상황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송정현 Budher Song 2013. 3. 8. 19:46


2013년 월 일


Entrepreneur's Diary #088

#제 88화 Quest 4 Organizer 진행 상황 


(사진 : Quest 4 광주여자대학교 기획안 1면)



Quest 4 Organizer 모집을 하였고, 최종적으로 4분의 pre-Organizer를 1차 필터링을 통해 선발했다. Quest 4 Organizer는 해당 이벤트를 실제 개최해야만 Organizer 라이센스를 발급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Quest 4 이벤트를 개최하기 위해서는 Organizer가 Entrepreneurship(기업가정신)을 발현해야 하는 것이다. 그들 스스로가 Entrepreneur가 아니라면 어떻게 창업가적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인가!


4명의 신청자 중에서 광주여자대학교 다예의 진행률이 가장 빠르다.

다예는 Quest 4 상상유니브 5기 수료자로서 Organizer 신청을 했는데, 특유의 붙임성과 성실성이 돋보이는 친구였다. 현재 그녀는 학교 관계자와의 몇 차례 미팅을 통해 행사 예산 지원 등에 대한 기본적인 협의는 긍정적으로 완료가 되었고, 참가자 모집을 곧 시작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곧 Quest 4 광주여자대학교 가 개최되리라.

내가 아닌 다른 Organizer로 첫 번째 행사가 개최되는 것인데, 내가 더 기대되고 흥분된다.


화이팅!!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 @ECultureCenter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