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3일(금)

 

기업가정신 캠프 - 1일차

 

1시간 가량 걸려 도착한 아도니스 호텔은 내가 본 호텔 중 정원(잔디)이 매우 잘 가꾸어진 호텔이였다.

참가자들은 버스가 도착하자 마자 행사장 안으로 쏜 살 같이 달려 들어갔다.

크기변환_P1060139.JPG

(사진 : 포천, 아도니스 호텔 전경)

 

 

 

행사장에서 짐을 풀기 무섭게 한실장님이 오리엔테이션을 시작하고,

바로 팀별로 소개자료를 만들기 시작했다.

 

소개자료를 만든 것을 가지고 팀별 단체사진을 찍었다.

(근데 뉴트리안 단체 사진이 어디루 갔지?? ㅡㅡ;;)

크기변환_P1050388.JPG

(사진 : fuenter팀(future + venture enterpriser) - 김세진, 김은희, 류지은, 배지훈, 최상훈, 최진원)

엔지니어 진원군과 I형 상훈, 드러머 지훈. 이 팀도 조금 시크러운 편이였죠. 아닌가?? ㅋㅋ

 

 

크기변환_P1050389.JPG

(사진 : DLPS팀 - 권지연, 김슬기, 김은희, 장동주, 차현숙)

장 교수님과 4명의 애제자들. (장 교수님은 자기가 나보다 젊다고 생각하고 있다. ㅡㅡ;;;;; 님아... 제발...)

 

 

크기변환_P1050391.JPG

(사진 : ING팀 - 김세진, 석혜림, 양세준, 정승호, 한승현)

귀여운??  25살!! 혜림이와 세진양.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귀여운 팀.

 

 

크기변환_P1050392.JPG

(사진 : R&B팀 - 손광미, 서훈, 오수빈, 이재빈, 최승구, 최종은)

몸짱 재빈이와 I형 승구, 속사 따발총 광미. 세계일주 종은이는 나한테 조언 좀 해줘~~

 

 

크기변환_P1050393.JPG

(사진 : 디자인 브로콜리 - 김수진, 박상용, 신지선, 이진일, 정진교, Sukhee Tsogbayar)

디자인에 열정적인 상용군?과 몽고에서 온 Sukhee(수퀘), 유창한 영어의 진교.

 

 


(사진 : The First Penguin - 김형빈, 남동관, 신장우, 최유리, 최유진)

부드러운 로맨틱 가이 형빈과 가인?

  

 

크기변환_P1050396.JPG

 (사진 : Being Being 팀 - 고아영, 김빛나, 김진향, 여성구, 이동엽, 주빈)

 왕!!언니들의 등살에 치여살던 성구와 지각대장 아영.

 

 

크기변환_P1050398.JPG

(사진 : 폴클럽 팀 - 김솔지, 김영만, 이동훈, 최재영, 홍정호)

1학년답지 않은 몸매의 소유자 영만이와 말년병장 정호.

 

 

크기변환_P1050400.JPG

 (사진 : 감동 팀 - 김유민, 박재범, 신종원, 이지연, 조홍겸)

가장 시끄러운 팀, 이 말은 가장 화기애애한 팀이란 말이기도 하다.

 

 

 크기변환_P1050387.JPG

(사진 : 뉴트리언 팀 - 고지현, 박준호, 안현준, 옥선미, 이진희)

이거 누구 젖이야?? (ㅡㅡ;;; 사이버 수사대 출동하는 건 아닌지??) 자료 보내줄께~

 

 

팀 소개자료를 만들 때도 팀별 특성이 뚜렷하게 나타났습니다.

개인적으로 감동팀의 TV 소개자료가 기억에 남네요.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