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04월 16일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TraBLog
#이탈리아 5일차
젤라또 먹으면서 뽀로 로마노 / 까라깔라(공중 목욕탕) / 내셔널 박물관? / 스페인 광장 탐방 


오늘도 여전히 META Group의 Anna와 인터뷰 관련해서 서신을 주고 받고 난 뒤, 숙소에 틀어박혀 있으면 뭐하겠는가!! 이틀동안 인터뷰 섭외하고, 컨텐츠를 열심히 썼으니까 열심히 탐방하러 가기로 했다.

 

뽀로 로마노!

크기변환_P1250718.JPG

크기변환_P1250719.JPG

크기변환_P1250732.JPG

Amazing!!

 

크기변환_P1250735.JPG

마차에 붙어있는 것은 라이센스!

 

크기변환_P1250736.JPG

이탈리아도 종종 사람들이 실종되나 보다. 어디에 계신가요?

 

크기변환_P1250742.JPG

쩝, 맛있겠다. 그러나 눈 앞에 떡.

 

크기변환_P1250744.JPG

크기변환_P1250752.JPG

크기변환_P1250753.JPG

이 곳은 로마시대의 공중 목욕탕이였던 까라깔라. 정망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건축물. 얼마나 로마가 번창했는지 알 수 있다.

 

크기변환_P1250756.JPG

이제 내셔널 무슨 갤러리 ㅡㅡ;;;

 

크기변환_P1250757.JPG

크기변환_P1250761.JPG

저기에 새겨진 벌 문양은 무슨 의미일까!!

 

크기변환_P1250762.JPG

크기변환_P1250764.JPG

크기변환_P1250766.JPG

크기변환_P1250767.JPG

크기변환_P1250770.JPG

크기변환_P1250773.JPG

크기변환_P1250775.JPG

크기변환_P1250777.JPG

ㅎㅎ

 

크기변환_P1250778.JPG

우리나라 연락바랍니다. 머 이런 메세지 카드인듯.

 

크기변환_P1250779.JPG

차량마다 영어 알파벳이 다르다. 물론 같은 것도 있다. ㅡㅡ;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크기변환_P1250780.JPG

크기변환_P1250784.JPG

엄청난 인파로 가득찬 뜨레비 광장!!

 

오늘은 승현이가 젤라또를 쏘는 날. 자기가 결제하는 것을 꼭 찍으라고 해서 찍었는데, 저 아줌마가 제재?를 가했다. ㅋㅋ

크기변환_P1250790.JPG

크기변환_P1250793.JPG

크기변환_P1250799.JPG

크기변환_P1250820.JPG

크기변환_P1250829.JPG

크기변환_P1250840.JPG

크기변환_P1250848.JPG

크기변환_P1250859.JPG

크기변환_P1250870.JPG

크기변환_P1250872.JPG

크기변환_P1250878.JPG

크기변환_P1250880.JPG

크기변환_P1250885.JPG

크기변환_P1250890.JPG

살살 녹는다해 이거~

 

크기변환_P1250892.JPG

찌질하게 먹는 승현군. ㅋㅋ

이 집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다. 로마 3대 젤라또 중 하나. 이 집은 교황이 먹었다고 해서 유명하다고 한다.

 

크기변환_P1250895.JPG

이건 어디서 많이 봤던 건데..... 기억이 안난다.

 

크기변환_P1250896.JPG

크기변환_P1250899.JPG

크기변환_P1250900.JPG

크기변환_P1250910.JPG

크기변환_P1250921.JPG

크기변환_P1250930.JPG

크기변환_P1250939.JPG

크기변환_P1250941.JPG

크기변환_P1250950.JPG

크기변환_P1250962.JPG

스페인 광장!!

 

크기변환_P1250970.JPG

크기변환_P1250973.JPG

크기변환_P1250976.JPG

크기변환_P1250978.JPG

크기변환_P1250979.JPG

스페인 광장의 전경

 

크기변환_P1250982.JPG

이탈리아 자동차 앞유리에는 모두 붙여져 있는 보험증서. 다양한 보험회사가 있다. 이탈리아는 모든 차량에 운전자를 기준으로 오른쪽 하단에 이런식으로 보험증서를 붙인다. 왜 그런지는 모른다. ㅎㅎ 물어봐야겠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


CITI BANK 895-12006-267-01
송정현(기업가정신 세계일주)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Favicon of http://gghh.hairstraightenerve.com ghd nz 2013.04.30 15: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 마음조차도 사랑 앞에서는 내 뜻대로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