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5일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Process
#[집필과정 제7화] Writing Christmas Cards for Friends

(사진 : Christmas Cards for my Friends)

어제 글 쓰다가 문득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미 세계일주하면서 20장 정도 적어놨는데, 여태 하나도 보내지 못했다. 어제 문득 생각한 사람들에게 간략하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적었다. 오늘 보내야겠다는 생각에 가격도 알아볼겸 8명에게 쓴 카드를 우체국에서 띄워보냈다. 국가 상관없이 무게를 달아서 요금을 받더라. 1장짜리 카드를 올려놓고 무게를 쟀더니 4g이 나왔다. 사실, 2장 3장째 쓴 사람은 테이프로 붙여 한번에 보냈기 때문.

가격은 장당 370원. 카드 요금이 생각보다 싸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괜찮은 가격이네! 100장 보내도 3만 7000원 밖에 안한다. 자주 애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통신의 발달로 이메일이나 SNS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연락을 주고 받아서 그런지, 요즘 같은 때에 우체통에는 각종 고지서와 청첩장을 제외한 개인적인 서신은 거의 없는 것 같다.

모르겠다. 그동안 적어둔 나머지 카드와 함께 고마운 분들에게 카드를 크리스마스 전까지 쉴 때마다 하나씩 써서 보내야겠다.

참으로 감사한 분들이 많다. 너무나 많아서 말로 다 헤아리기가 힘들 정도다. 내 소화능력보다 너무 받은 게 많아서 내가 이리도 글을 쓰기가 어려운 것은 아닐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다.

고맙습니다. 2012년도 건강하고 웃으세요!!
송정현 dream.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


CITI BANK 895-12006-267-01
송정현(기업가정신 세계일주)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