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Way

Quest 4 Little Hero 인터뷰 컨텐츠의 새로운 형태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송정현 Budher Song 2012. 8. 26. 22:15


2012년 06월 26일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활동과정

Entrepreneurial Process
#Quest 4 Little Hero 인터뷰 컨텐츠의 새로운 형태

(사진 : Quest 4 상상유니브의 새로운 기사!)



Quest 4 Little Hero의 새로운 형태의 인터뷰 결과물이 조만간 나올 것 같다.

사실, 오래 전 부터 새로운 형태의 결과물에 대한 고민을 해왔는데, 이런 아이디어를 실현해줄 수 있는 사람과 기업이 굉장히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또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티셔츠!!


티셔츠는 매체라는 모토로 혁신적인 사업을 하고 있는 티거진(Tgazine)이라는 재미난 회사가 바로 동국대학교에 있었던 것. 출강을 하고 있는 학교이기도 하며, 작년부터 꽤 눈여겨 봐온 사업모델이였기때문에 대표이자 편집장 역할을 맡고 있는 반기훈씨를 상상유니브 프로그램에 초청했다. 사실, 상상유니브에 별도 예산을 편성하지 않고 모셨던 터라.. 개인 사비로 모셨는데, 짧은 시간이였지만 인상 깊은 모의 인터뷰를 했었다.


그때, 그동안 생각해왔던 아이디어를 제안했고, 반기훈 대표도 이에 즐겁게 승낙해주었다. 그동안에는 인터뷰 컨텐츠를 제본해왔었지만, 이번 Qeust 4 상상유니브 2기 혁신과정에서는 그동안 활동했던 인터뷰 내용과 사진을 바탕으로 인터뷰 컨텐츠를 발행하기로 한 것. 


참가자들이 직접 쓴 기사와 직접 찍은 사진들로 디자인되어 발행되니 더욱 의미가 있다.

1차 디자인 시안인데, 어려운 작업을 너무나 멋있게 잘 만들어 주셔서 아주 만족~!!

(내 사진도 들어가 있다는 건, 좀 의외였으나.. 간곡히 부탁드려.. 젖꼭지는 가려주시기로 함.)



자~ 이제 또 어떤 도전을 해볼까요?? 움홧홧!!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 @ECultureCenter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
CITI BANK 895-12006-267-01
송정현(기업가정신 세계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