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09일

Entrepreneur's Diary #039
제 39화 매력적인 판을 만들 시기
Time to pull the Trigger!! Shoot you Down!!

(사진 : West side!! at Kyoto Japan)

#27801
사람의 진정성은 그것을 꾸준히 실천해나가는가에 달려 있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춥고 배고파도 Entrepreneurship에 뜻을 둘 수 있을까?? 혼자 있을 때는 상관이 없겠지만, 부양할 가족이 있다면 무척 고민이 될 것 같다. 솔직히.

나는 이런 고민의 싹을 애초부터 잘라버릴 계획이다. 생존이라는 문제에서 빠르게 벗어나고 싶다. 최근 부모님께 말씀드린 내 목표는 향후 5년 이내, 부모님이 경제적인 이유로 일을 하지 않도록 해드리는 것이다. 이것은 또 하나의 도전이자 실험이다. 나는 이 실험에서 또 살아남아 시커먼 수염을 깍으라는 부모님의 핀잔을 듣고 싶다. 그리고는 또 다른 도전을 이어 나갈 것이다.


#43802
많은 이들이 현실과 꿈에서 많은 갈등을 한다. 늘 현실이 우리의 발목을 잡는다. 그러나, 나는 새로운 시각으로 상황을 보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거나, 그 문제를 근본적으로 중요하지 않게끔 판을 짤 수 있다. 그것이 내가 살아가는 길임을 나는 안다. 게다가 나는 아직까지 현실을 택할 만큼 스마트하지는 않다. 멍청하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다.

이런 것은 미친놈이거나 바보이거나 둘 중에 하나여야 오랫동안 할 수 있음을 드럼을 치면서 일찌감히 깨닳았던 것이다. 나는 후자로서 살짝 맛이 간 얼간이다.


#08233
매력적인 판을 만들자. 누구라도 들어와서 놀고 싶어 미칠것 같은.
질질 싸게 만드는 매력적인 그런 판.
그런 변태적인 판을 만들 것이다.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추인우 2011.10.14 09: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 사진 멋지십니다. ^^ 잘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저 또한 또 한명의 미친놈으로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