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보도자료

고용노동부 메인홈페이지에 WET프로젝트 기사 보도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송정현 Budher Song 2010. 8. 3. 11:52

 2010년 8월 2일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기사 보도

 

고용노동부 블로그 기사에 댓글이 달렸다.

==================================================================================

 무대리 2010/08/03 09:04 답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서도 위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의있는 인터뷰 감사드려요~

==================================================================================

 

헉!!!!! 강미경 기자님의 보도기사로 정말 많은 곳에 홍보가 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붸리 캄솨~

(그렇지..... 차(tea)와 홍보는 깊게, 많이 우려?? 먹어야 제 맛?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

 

 (사진 1)

대한민국 고용노동부 메인화면에 본 프로젝트에 대한 블로그 기사가 노출되어 있다. 그것도 정면에 떡!!하니.....

출처 http://www.moel.go.kr/index.jsp?fromPage=intro2010

 

 

고용노동부 블로그 - 무대리?님께 감사하고, 강미경기자님께도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강기자님. 우리 프로젝트 진행과정을 연재 하는 건 어떨까요?? ㅎㅎㅎ

진행단계별 연재하는 것도 꽤 재미있고 단순 일회성보다는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고용노동부와 송정현의 관계?

 

그러고 보니 나는 그동안 고용노동부의 많은 혜택을 받아왔다.

 

청년취업지도였나?? 학부시절에 노동부에서 주관하는 CAP이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다.

그때 노동법 등 단순 취업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 많은 것을 보고 배운 적이 있다.

 

당시 대전 고용지원센터에서 2분이 나와서 진행을 하셨던 것으로 기억이 되는데..... (남녀 각 1분의 선생님)

남자선생님의 성함은 기억이 안나고 '청향'이라는 별명을 썼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 프로그램은 모든 사람이 별명을 사용하였음)

 

그때 당시 CAP 프로그램에서 했던 바인더를 아직도 고이 간직하고 있다.

또, 회사에 다닐 때는 근로자의 역량강화를 위해 각종 교육비를 지원받기도 했다.

나는 특히 교육, 학업을 통한 배움과 성장에 대한 욕구가 강했기 때문에

직무역량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참가를 했었고, 덕분에 직장생활이나 실무에 많은 보탬이 되었다.

 

많은 혜택을 받은 것은 내가 부단히 쫒아다닌 것도 있겠지만,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편히 이용할 수 있게 짜임새 있게 정책을 펼친 고용노동부의 노고이기도 하다.

 

고맙습니다.

이 세상을 위해 좀 더 올바르게 배우고 더 열심히 실천하겠습니다.

 

고용노동부 화이팅!!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화이팅!!

 

 

 

 후원 : CAU.JPG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