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Way

방송 제작용 콘티 작성(백프로 프로덕션)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송정현 Budher Song 2010. 9. 18. 12:58

2010년 09월 18일


(사진 : 서울 여의도 백프로 프로덕션 사무실 앞)

 

지난 주, 한국CFO스쿨 심규태 대표님 소개로 백프로 프로덕션 제작이사님을 만나뵈었다.

 이미 기획안 자료도 받으셨고, 심대표님과 한 차례 미팅도 하신 것 같았다.

  

방송에 대한 개략적인 설명과, 어떻게 기획과 제작이 진행되는지도 설명해주셨다.

그의 머리 속에는 이미 대충 그림을 그려놓고 말씀하시는 것 같았다.

(하긴 100%시니까..... ㅋㅋㅋ)

 

다큐멘터리로 5부작(50분)으로 제작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우선 방송제작용 기획안을 가지고 방송 3사와 협의를 하자고 논하였다.

 

일단 우리가 구체적으로 누굴 만나서 무엇을 할 것인지

1~2page로 간략하게 작성해서 보내달라고 하셨다.

 

나는 샘플을 받아 관련 내용을 작성해서 내일 정도에 답신으로 보내드릴 예정이다.

얼릉 작성해야지!!

 

 

관련 트윗 :

방금 여의도에서 방송제작 관계자를 만나 뵙고 왔다. 프로덕션사인데 기업가정신 세계일주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봐주셨다. 방송 회차 또한 거론하시며 구체적이며 긍정적인 짧은 첫 만남을 가졌다.http://yfrog.com/ncnsvaj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