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Diary

제 68화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시즌 3 탐험단 기획안 작성 중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송정현 Budher Song 2012. 10. 1. 01:02

2012년 09월 30일


Entrepreneur's Diary #068
제 68화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시즌 3 탐험단 

기획안 작성 중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시즌 3 기획안 작성 중인데.....
뭐 기획안 하나 작성하는데 왜 이렇게 시간이 많이 걸리는지 원..... 역시 쉽지가 않다. 어제 저녁부터 오늘까지는 그림 하나를 그렸다. 이제 활동 과정에 대한 그림을 그려야 된다.
후~ 디자인까지 신경쓰니까 쉽지가 않다. 

하지만, 나는 이제 프로다. 적어도 기업가정신 세계일주에선 나를 따로 올 자가 없다! (왜냐고? 나 밖에 없으니까. ㅋㅋ) 작은 디테일 뿐만 아니라,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파악을 해야한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안에는 기획안을 마무리 짓고, 다음부터 미팅하러 다녀야겠다.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시즌 3의 후원 유치용으로 쓸 명함을 하나 만들었다. (지난번 창업동아리 선배가 기존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명함을 보시더니, '열정은 충분히 느껴지는데 돈이 느껴지지는 않는다'라는 코멘트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심플하고 강력한 컨셉으로 직접 디자인했다. (돈을 느낄 수 있도록? ㅋㅋ) 

이 명함으로 얼마짜리 판을 만들런지는 모른다. 다만, 최선을 다할 뿐이다. 나는 할 수 있다.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 @ECultureCenter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