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Way

퓨하온(정은영 대표) 조이치약 : 안전한 천연유래 치약 - 기업가정신 문화센터 & (주)아인벤처스

송정현 Budher Song 2016. 10. 16. 18:55


엑셀러레이팅 스타트업 컴퍼니

(Accelerating Startup Companies)





기업가정신 문화센터 & (주)아인벤처스 엑셀러레이팅 기업



퓨하온 - 정은영 대표



가습기 살균 성분 치약?

엄마가 내 아이를 위해 안전한 치약 개발

-치과위생사가 가습기 살균 성분, 발암물질 등 유해성분이 없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치약 개발-

 

(사진 :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조이치약)

 

몇 년 전, 가습기 살균 성분 때문에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아직도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고, 그 문제는 아직도 제대로 해결되고 있지 않다. 최근에는 가습기 살균 성분 및 발암물질 치약으로 인해 안전한 생활용품에 대한 국민의 불신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런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최근 치과위생사가 자신의 아이를 위해 제품을 개발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개인위생용품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 퓨하온(대표 정은영)은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가습기 살균성분 및 발암물질 등의 유해성분이 없는 Brush with Joy 치약(일명: 조이치약)10월에 출시했다.

 

정은영 대표는 치과위생사로 오랫동안 근무하면서 아이들의 바른 치아 관리뿐만 아니라, 내 아이가 사용해도 좋을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개발 활동을 해왔다. 많은 시행착오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연구개발한 결과, 조이치약은 발암물질인 파라벤, 트리클로산, 잇몸염증을 유발 할 수 있는 마이크로비드(구슬알갱이), 광물성 오일 및 동물 유래 원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착색제 및 발색제인 인공색소, 타르색소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들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합성 재료 대신 천연유래성분을, 인공감미료인 사카린 대신 천연유래 감미제인 자일리톨로 대체하여 안전한 구강위생용품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카모마일, 프로폴리스 등 각종 허브 성분을 함유하여 양치 후 상쾌한 기분이 들고 입 속이 건조한 구강건조증 환자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 전하였다. 특히, 화학비료나 농약을 쓰지 않은 유기농 녹차추출물을 첨가하여 아이, 임산부 등도 안전하게 치아를 닦을 수 있다.

 

퓨하온은 작년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프리웨이 1472 실전창업교육과정에서 아이디어를 구체화하여 본격적으로 사업화했다. 교육과정에서 멘토링 하던 기술사업화 전문 엑셀러레이터 ㈜아인벤처스와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가 함께 정대표의 사업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퓨하온은 지속적으로 연구개발과 기술사업화를 추진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칫솔, 비누 등 개인위생전반에 대한 생활용품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찾아가는 구강관리 맞춤 교육서비스를 통해 건강과 생명에 대한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활동에도 더욱 더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이치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신고를 완료한 의약외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 구입 및 문의는 070-4111-1706, puhaon@naver.com에서 할 수 있다.

 

[기업소개]

퓨하온(Pure Happyness On)은 순수한 행복을 온전히 전하고 건강에 대한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는 개인위생용품 제조판매 회사입니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에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