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생IT경영학회에서 2012 자기계발포럼을 개최합니다.


2010년부터 이어져온 자기계발포럼은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의 브랜드 중 하나로서 열정적인 연사분들과 함께 20대들의 공통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포럼을 통해서 20대들이 더 성숙해 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3人3色' 이름답게 자신들만의 색을 가지신 3분의 연사분을 모셨습니다.

"생산적인 고민으로 나만의 커리어를 찾아가기" - Gonnector 고영혁
 IT 분야나 커리어 관련 트위터리안이라면 한 번씩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이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전문가입니다. 원래는 NHN 게임콘텐츠를 기획했지만 현재는 흥미롭게도 헤드헌터 관련해서 일을 하고 계십니다. 
"조직보다는 혼자서 해보고 싶은 일을 하고 싶었죠. 큰 회사나 정부의 힘있는 조직의 수장이 많은 사람에게 가치를 늘려주는 일을 하기 어렵다는 점도 깨달았고 훨씬 소수더라도 한 명 한 명 만나서 몸으로 와 닿는 가치를 주는 것이 더 보람 있게 느껴졌습니다.”

계속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주는 일, 사람에 대한 이해와 의미 있는 일을 만들고 싶은 고영혁 님과 2012 자기계발포럼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IT와 나의 삶, 미래" - 前 KT사장, 한국오라클 사장 표삼수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IT분야를 공부하시거나 혹은 관심이 많으신 분들일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모신 연사분은 표삼수 전 KT,한국오라클 사장이십니다. 지금 이 시대는 IT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시대이기에 IT기술이 미래에는 우리 삶에 어떻게 영향을 줄지 말씀해주실 겁니다.

향후 IT트렌드와 표삼수 연사님의 IT커리어를 쌓아온 길이 궁금하시다면 자기계발포럼을 신청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답이겠죠!

"전 세계, 성공을 위해 달리는 사람들을 만나는!" -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총괄팀장 송정현
"전 세계의 청년기업가들을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그들과의 만남을 통해 얻어진 것들을 재생산하여 전파한다면 매우 유익하고 보람있는 성과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벌써부터 흥미진진하지 않은가? 우리나라를 뛰어넘어 전 세계 젊은이들의 이야기가 듣고 싶다면 놓쳐선 안될 강연이다. 좀 더 넓은 세상을 직접 경험하신 송정현 팀장을 통해서 대한민국 20대들에게는 어떤 메시지를 해주실지 정말 궁금하다.


수 많은 강연이 있지만 자기계발포럼은 단 하나입니다. 20대가 만들었기에 20대들이 원하는 강연이 뭔지 잘 아는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에서 2012 자기계발포럼 사전접수 신청 받겠습니다. 
(사전접수는 5/18 18:00시 까지)

사전접수 신청 링크 : http://bit.ly/IIcQsH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 사이트 :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380050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