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Timetable

심장이 원하는대로 움직여라 - 기업가정신 문화센터

송정현 Budher Song 2015. 2. 27. 17:26

2015년 02월 26일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활동과정

Entrepreneurial Process

#심장이 원하는대로 움직여라



드디어 내 책이 나왔다.


심장이 원하는 대로 움직여라.

내 책에서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을 꼽으라면, 바로 이 속지다. 모든 부분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결혼, 재계약, 많은 일들에 묻혀 헤어나오질 못했다. 여러가지 현실 상황의 제약과 나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욕망이 결탁한 완벽한 결과물. 이렇게 나의 부족함을 지울 수 없는 명확한 결과물로 내놓고야 말았다. 어떻게든 이젠 벗어나고자 하는 나의 강렬한 열망이 절대적으로 반영된 결과물. 나의 치부와 모자람이 여과없이 적나라하게 드러난, 그 결과물 말이다.


이 책이 나에게 주는 의의는 바로 이 점이다. 내가 제일 잘 안다. 

나에게 부끄럽고 미안하다.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 @ECultureCenter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
CITI BANK 895-12006-267-01
송정현(기업가정신 세계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