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Diary

제 106화 기업가정신 문화센터와 2013 산학연협력 엑스포

송정현 Budher Song 2013. 10. 26. 04:10

2013년 10월 26일


Entrepreneur's Diary #106

#제 106화 기업가정신 문화센터와 2013 산학연협력 엑스포


오늘 부로 몇 달 동안 준비했던 산학연협력 엑스포가 끝이 났다. 끝나는 오늘까지 이런 저런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무사히 건강하게 잘 마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이번에는 기업가정신 사진 / 영상 공모전 뿐만 아니라, 통으로 부스 디자인까지 기획해서 실천해본 것이 많은 경험이 된 것 같다. 조영래 작가와 함께 창업가적인 오브제(Entrepreneurial Objet)를 만들어 보면서 더 즐거운 경험과 추억이 된 듯.

특히, 오브제는 내가 강력하게 추진했던 것인데.. 정말 조작가 팀이 밤낮없이 고생해가며 작업한 결과물이라 더욱 더 애착이 간다.


#기업가정신 사진 / 영상 공모전 & 전시회#


(대상_Hidden Stairs_동국대학교 이찬희)


이런 저런 프로젝트들이 겹치면서 나한테 일이 많이 집중되는 바람에 많은 부분을 승현이에게 부탁했는데, 녀석이 가장 고생이 많았다. 대외적인 일 중에서 내가 맡기는 일은 특별히 더 긴장해가며 진행하는데, 그것이 오히려 내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열심히 해주어서 늘 감사하다.

오늘 다른 사업때문에 급하게 대전에 내려오는 바람에 산학연 행사의 마무리도 승현이에게 부탁했는데, 여러모로 많이 힘들고 스트레스 받는 모양이였다. 형 잘못만나 니가 고생하는구나!!


글 쓰는 것도 어렵다. 이제 잠 좀 자야겠다.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 @ECultureCenter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