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epreneur■■■/Entrepreneur's Song

#033 여러분 - 윤복희 - 기업가정신 문화센터

송정현 Budher Song 2014. 12. 5. 11:53

2014년 12월 05일


[Song for Entrepreneurs]

#033 여러분 - 윤복희





자신의 꿈을 위해, 뜻을 위해 걸어가다보면 가슴 벅찬 기쁨과 즐거운 일들도 있지만, 가슴이 미어지는 슬픔과 고통이 따를 때도 있다. 하루하루가 답답하고 막막할 때가 많다. 그럴 때, 윤복희의 여러분을 듣고 나면, 살아야겠다 숨쉬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종교적인 색채가 있지만, 그냥 가사를 음미해도 힘이 되는 곡이다.


내가 힘들고 외로울 때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여러분 곁에는 어느 누가 계신가요?


힘내세요.

그래도, 걸어가세요.

그리고, 이루세요.






여러분


                                                        윤복희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음~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내가 만약 외로울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바로 여러분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Add Budher to your Linked-in / Facebook)


기업가정신 세계일주

[World Entrepreneurship Travel]
-Quest for Little Hero-

*Homepage : www.wet.or.kr
*Twitter : @wetproject / @btools / @ECultureCenter
*E-mail : WET project / 송정현
CITI BANK 895-12006-267-01